어딘가 잘못된 소개팅 Bl 소설 E북 리디

첫 만남이기에 서로에 대해 궁금한 부분도 많고 듣고 싶은 이야기도 많게 되는데요. 하지만 소개팅 자리에서 너무 무겁게나 예민한 질문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물론 개중에는 상대방이 ‘마음에 안 들어서’ 이 자리를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마음에 단답형 자세를 취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행동은 주선자의 입장을 고려해서도 아주 비매너적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답형의 대답은 상대방을 무시하는 것이며, 직설적이게 ‘별로다’라고 말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여자가 주도하는 소개팅에 대해 꺼림칙해 하는 것은 남자가 아니라 바로 여자였던 것이다. 아벤느의 ‘마스크 아빼장 이드라땅’은 가정에서 아벤느 온천센터의 전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분 진정 마스크 팩이다. 피부가 일시적으로 자극을 받거나 푸석푸석해 보일 때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해준다. 수분 공급 성분이 피부 수분막을 튼튼하게 하고 수분 균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홍화 오일을 함유하여 풍푸한 영양을 공급한다. 메이크업 전, 눈가를 피해 바르고, 10분 후 씻어내면 피부가 진정되고 촉촉히 물기를 머금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어 MC들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다.

 

그나마 드물게 찾아 온 소개팅마저 허무하게 실패로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활정보] 36%의 미혼 남성은 ‘지갑을 열지 않는 여자’를, 35%의 미혼 여성은 ‘스킨십이 목적인 남성’을 소개팅에서 만나고 싶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특히,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이라면 주선자와 소개팅 남, 소개팅 녀 모두의 시간을 맞춰 약속 정하기가 쉽지 않으니 말이죠. 저는 회사 인증을 하고 얼굴이 여기저기 팔려나가지 않는 점 때문에 여성 사용자분들이 커피한잔을 좋아한다고 보고 있어요. 지각한 시간만큼 상대방 역시 소중한 시간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인데 하나를 보면 열을 알게 되는 것이죠. 심지어 지각을 하고 미안한 기색 없이 소개팅을 이어나간다면 더 이상 자리에 앉아 있을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잠깐 어색하거나 얘깃거리가 없을 때야 그런 말도 할 수 있다. 하지만 대화의 80% 이상이 저런 종류의 얘기라면 문제가 있는 거다. 계속 듣다 보면 필연적으로 이런 문장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소개팅 앱 하나만 깔아도 아무나 만날 수 있고, 언제든 ‘급만남’을 추진할 수 있지만 그만큼 ‘믿을 수 있는 사람’ ‘제대로 된 사람’ ‘만남을 이어갈 만한 좋은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누구든 만날 수 있지만, 아무 하고나 연애를 시작하기 어렵기 때문에 소개팅에 더 신중해지는 것 아닐까? 헤어진 이유의 단골 레퍼토리는 ‘맞지 않아서’이다.

 

자신에 대해 진솔하게 이야기할 때 필연적으로 느끼는 어색함도 없이, 상대에 대한 궁금증도, 배려도, 눈치도, 긴장도 없이. ‘소개팅’이라는 자리에서의 여자는, 언제나 대접 받아 마땅한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첫 연락부터 마지막 애프터 신청까지, 무엇이든 남자가 먼저 해야 했고 앞장서야 했죠.

 

전체 26개 소개팅 앱의 연령별 비율은 2030의 비율이 70%를 넘기며 절대 다수를 차지했어요. 출석체크 및 미션을 통해 무과금 이용이 가능하다는 평이 많은 연하다 소개팅, 러브레터 소개팅이 뒤를 이었습니다. A씨는 다시 후기 글을 올리고 “이런 관심 몸둘바를 모르겠다.

 

쉽사리 파악하기도 결론짓기도 어려운 것이 여자의 마음입니다. 때문에 지금의 만남이 또 한번 이뤄질 것인가에 대한 기대는 좀처럼 확신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소개팅에 있어 진실된 마음을 표현하는 행동은 중요한 매너 중 하나이고, 특히 여자의 경우는 기대에 찬 남자에게 희망고문 대신 정확한 표현으로 마음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들었다 놨다, 밀었다 당겼다는 연애가 시작된 바로 그때부터 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상대방도 적극적으로 호응해 주고 분위기도 좋았던 것 같은데 왜 다시 보자는 연락이 없는지 생각해보면 한 쪽이 일방적으로 대화를 독점한 경우가 많습니다. 첫 만남에 침묵이 어색하기도 하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대화가 아닌 ‘연설’을 하는 것이죠.

click here click here 오피가이드 서울 오피 click her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어딘가 잘못된 소개팅 Bl 소설 E북 리디”

Leave a Reply

Gravatar